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3분 카레 뺨치는 태국의 키친88 즉석 뿌팟퐁커리(ปูผัดผงกะหรี่)

by Anchou 2020. 5. 5.

한국에 3분 카레가 있다면 태국에는 키친88 뿌팟퐁커리가 있습니다!

태국의 즉석식품 중에 단연 탑3 안에 드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저희 부부가 웬만한 즉석식품은 섭렵한 상태인데 ㅋㅋ 요건 정말이지 강추에요!

kitchen88 ปูผัดผงกะหรี่(뿌팟퐁꺼리)

Stir-fried crab meat with curry powder

이름하여 즉석 게살커리볶음.

태국의 유명한 요리 중 하나인 뿌팟퐁커리를 우리나라 3분 카레처럼 즉석식품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게살만 발라서 만든거라 먹기도 쉽고 향신료향이 없어서 우리나라 분들 입맛에도 잘 맛습니다.

용기에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되고 봉지째 끓는 물에 데워도 됩니다. 3분카레랑 정말 똑같죠?

인공 조미료가 가미되지 않고 아주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 좋습니다.

원재료 : 계란, 게살, 코코넛 추출액, 쌀눈 오일, 고추, 자색 양파, 양파, 설탕, 커리 파우더, 옥수수전분, 마늘, 소금

MSG, 방부제, 유전자변형 농산물, 글루텐 모두 프리이고, 조리 기름은 고소한 쌀눈 오일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상자를 뜯으면 즉석식품 전용 포장이 나옵니다. 저는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데운 후 밥에 뿌려 먹곤 해요.

요렇게.

게살이 패키지 상자에 있는 것처럼 결이 있는 큼지막한 상태가 아닌 부드럽게 퍼진 상태입니다. 그래서 게살을 딱 씹는 식감은 즐기 수 없지만 게살 맛은 더 풍부하고 고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비주얼이 썩 훌륭하진 않지만 맛 하나는 보장합니다. 저희는 이번에 한국에 갈 때 저희도 먹고 지인분들께도 드릴 겸 몇 개 사가려고 해요.

부드럽고 고급진 게살맛 커리에 코코넛 향이 더해져 정말 고소한 밥도둑이거든요.

기본적으로 양념갈비 국물에 밥 비벼먹는걸 좋아하시거나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좋아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태국에 오셔서 간단히 태국스러운 한끼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한국에 계신 지인 분들께 먹거리 선물을 하고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아참! 가격은 52~54밧 정도이고 탑마켓, 센트럴 푸드홀, 빌라마켓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